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나의 출퇴근길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동영상)

by 프라우지니 2019. 3. 15.
반응형

 

 

아시는 분만 아시겠지만, 제가 지난주에 남편도 없는 집에서 하루 12시간을 동영상(자르고 붙이고.^^) 편집을 하면서 이틀을 보냈었습니다.

 

남편의 액션캠을 달고 다닌 덕에 꽤 많은 영상들이 모였었다는 이야기죠.^^

 

블로그 글처럼 동영상을 편집 해 놓고 며칠에 하나씩 올릴까 싶어서 저금(?)해놨었는데..

 

내 노트북의 메모리가 넉넉하지 않은 관계로 편집이 끝난건 그냥 후딱 올려버리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동영상 여러개를 그냥 올려버리려구요.

 

그중에 이번에 들고 온것은 나의 출,퇴근 길입니다.

 

올라오는 동영상을 바로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구독"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꼭 하시라는 이야기는 아니구요^^)

 

풀화면으로 보시면 더 생생하게 즐기실수 있습니다.^^

 

----------------------------------------------------------------------------

 

아직 겨울이라 조금 쌀쌀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상쾌하게 달리는 나의 출근이죠.^^

 

 

 

 

 

-----------------------------------------------------------------------------

 

하루 10시간 근무를 마치고 집으로 오는 퇴근길 !

다음날 근무가 없으면 더 가볍고 신나고 행복한 길입니다.

 

 

 

앞으로 저의 일상 혹은 여행들을 더 많은 동영상으로 만나실수 있지 싶습니다.^^

 

 

다녀가신 흔적은 아래의 하트모양의 공감(♡)을 눌러서 남겨주우~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공감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