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모과무스 만들기

by 프라우지니 2012. 2. 13.
반응형

신문에 요즘에 나는 모과로 할 수 있는 모과무스 만드는 법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한번 해봤습니다.

우선 준비물은.. 모과400g,사과2개, 설탕 약간, 정향 약간

모과,사과는 작게 썰고, 모든 재료를 넣고 물을 자작하게 넣어서 삶다가

물렁해지면 핸드믹서로 갈면 끝이라는 친절한 설명입니다.^^

 

저도 신문에서 읽은 대로 했습니다. 사과,모과썰고,정향넣고, 설탕도 넣고 ..

 

 

물렁해진 다음에 핸드믹서로 갈았습니다. 뜨거울 때는 너무 물을 많이 부었나? 싶게 너무 물이 많습니다.

(사실 정향을 꺼내고 갈아야합니다. 저는 같이 갈아서 중간에 꺼먼것이 보입니다.)

 

용기에 넣어서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꺼내보니 어느정도 되직해졌네요.

 

신문에는 설탕을 약간만 넣으라고 했는데.. 제가 한 것은 모과가 너무 안 익었나?

설탕을 충분히 넣어도 조금 시더라구요~^^

위에 굵은설탕을 살짝뿌려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제 글을 읽어주시고,View 추천버튼을 눌러주시면, 제가 글을 쓰는데 아주 큰힘을 주신답니다.

제 블로그가 맘에 드셔서 구독+을 눌러주시면 항상 문 열어놓고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