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나는 언제부터 우수블로그가 된걸까?

by 프라우지니 2012. 3. 14.
반응형

언제부터 우리집이 “우수블로그”가 된 걸까요?

 

 

2011년도 몇 일 남지 않은 오늘(12월22일) 블로그(우리집인거죠!)에 들어와서 찾아주신 분들이 남겨주신 글에 댓글을 달러 로그인하니..    우리집이 우수블로그로 되어있네요.

 

나에게는 “당신의 집을 우수블로그로 선정합니다.!!” 뭐 이딴 안내도 없었는디..

주인장인 나도 모르는 사이에 우리집은 우수블로그에 선정되어있습니다.

 

블로그 화면으로 이동하니 우리집도 추천이라는 부분에 올라있고...   히히히

 

이것이 다음Daum에서 주는 성탄선물인걸까요?

아무튼 우리집에 우수블로그가 됐다고 하니 괜히 기분은 좋습니다.

 

그러면서 한편으로는 사실 걱정도 됩니다.

내가 주절주절 써놓은 글들이 모든 사람들에게 편한 글이 아닐텐데..하는 생각도 들고!!

 

우수블로그가 된 것보다 더 좋은건...    선물도 준답니다. ㅎㅎㅎㅎㅎㅎ 신단다!

 

선물은 주는 것도 즐겁지만, 사실은 받는것이 더 즐거운거죵^^

나는 이렇게 다음에서 주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감사히 받습니다.

 

여러분!! 축하해주우!!  나 선물 받는다우~~

 

근디..언제쯤이면 나도 책을 낼 수 있으려는지 원!

(왜? 작가되게? 무슨 책으로 책을 내누? 여행기인감? 아님 수다(말로 푸는)기인감? 그것이 궁금하네~~)

 

2012년에도 열심히 활동하면 또 다음에서 주는 선물을 받을 수 있겠지요?

다음 우수블로그된지 4달만에 전 다음에서 탈출해서 티스토리에 집을 지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열심히 옮겨놓은 글을 정리중입니다.

내년 이맘때쯤에는 티스토리에서주는 우수블로그 타이틀을 받을수있을까? 살짝 상상만 해봅니다.^^; 

 

 

 

제 글을 읽어주시고,view추천버튼을 눌러주시면, 제가 글을 쓰는데 아주 큰 힘을 주신답니다.

제 블로그가 맘에 드셔서 구독+을 눌러주시면 항상 문 열어놓고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