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스트리아 /오스트리아 이야기

그라츠에서 숙소를 찾으십니까?

by 프라우지니 2012. 2. 11.
반응형

얼마전에 어떤분의 그라츠의 숙소를 문의하신적이 있습니다.

그분께 조금만 더 기다리시면 Pennymarkt페니맠트에서 싸게 나오는 팩키지가 있을거라고 말씀드렸었는데..

 

드디어 나왔습니다. 그라츠는 2박에 79유로에 나왔네요..

 

 

프라하(체코)는 2박에 아침포함 59유로

비엔나는 77유로

잘츠부르크는 66유로

그라츠는 79유로

프라하는 59유로

부다페스트는 69유로로 광고가 나왔네요.

--여기에 교통편은 불 포함입니다. 다들 알아서 차로 오던가, 기차로 오던가 하라는 얘기죠^^;

 

자세한 사항은 www.pennypackngo.at에 가시면 보실수 있구요.

 

호텔2박에 아침포함,성탄펀치1컵과 성탄과자까지 준다네요.

11월말부터 12월 성탄절까지 대부분의 유럽도시에서는 성탄시장이 선답니다.

성탄 데코레이션 제품부터 선물류등 여러가지를 구경하실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 비엔나의 성탄시장을 참고하시라..)

 

호텔에 2박 저렴하게 머물면서 도시의 성탄시장을 도는것도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전 시부모님 모시고 프라하에 호텔에 2박하면서 그곳의 성탄시장을 보고싶은데..

어찌 되려나 모르죠! 아직은 희망사항이니..

 

물론 서울에서는 이용하실수 없는 광고입니다.

유럽에 계신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 글을 읽어주시고,View 추천버튼을 눌러주시면, 제가 글을 쓰는데 아주 큰힘을 주신답니다.

제 블로그가 맘에 드셔서 구독+을 눌러주시면 항상 문 열어놓고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